논평 성명

제목이만희 가짜 시계, 그것이 알고 싶다. 2020-03-04 12:40:19
작성자
첨부파일보도자료_0304_이만희의가짜시계-1.hwp (35.5KB)

이만희의 가짜시계, 그것이 알고 싶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 이만희(89)교주가 대국민 기자회견 사과 당시 그의 손목에 차고 있던 시계가 국내외에서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만희 교주의 금장시계는 분명히 가짜이다.

친박신당은 이만희 교주의 가짜 시계사건을 보면서 가장 먼저 떠오른 사건이 JTBC의 테블릿 PC 조작 사건이다.

 

당시 대한민국을 혼란에 빠트려 사기탄핵의 여론을 몰고 간 JTBCPC 괴담이 결국 사기와 조작으로 밝혀졌다. 그리고 얼마 전 중앙일보 이훈범 대기자가 자신이 쓴 박근혜 대통령 옥중편지를 마치 박근혜 대통령직접 쓴 것처럼 신문에 게재 한 것도 이와 비슷한 맥락이다.

이번 신천지의 박근혜 대통령 가짜 시계 사건도 이만희 교주가 두 번씩이나 큰절을 하면서 의도적으로 노출시킨 것은 무언가 거대한 음모와 조작이 도사리고 있는 것 같아 우려를 금할 수 없다.

 

JTBC의 테블릿 PC 조작 사건 등으로 박근혜 대통령을 탄핵 했다.

박근혜 대통령의 가짜 옥중편지로 이번 총선에서 보수야당과 특히 우리 친박신당에게 결정적 피해를 입혔다.

신천지 이만희 교주의 가짜시계 사건 역시,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책임을 야당에 덮어씌우려는 조작극이 아닌가 하는 의구심을 떨쳐 버리기 힘들다.

 

이런 사건들을 생각할 때 이만희 교주의 가짜 시계 사건도 코로나19 범람사태를 벗어나고자 하는 권력의 거대한 음모가 숨겨져 있는 것은 아닌지 의문을 떨쳐버릴 수가 없다.

 

우리 국민과 친박신당은 정말로 그것이 알고 싶다’.

 

 

 

 

 

 

20200304


친박신당 대변인실

#이만희 가짜시계# 박근혜 시계 진실# 홍문종# 친박 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