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사항

제목보도자료 우한코로나 국민 동참 프로젝트’ 제안2020-04-08 01:42:07
작성자

하루의 멈춤, 일어나라 대한민국,‘회적 거리두기 동참

우한코로나 극복 국민 동참 프로젝트제안

 

친박신당(대표, 홍문종)은 우한코로나와 싸우고 있는 의료진과 구급대응원 및 사망자 유가족 위로를 위한 전국민 하루 한끼 '하루멈춤, 일어나라 대한민국'이라는 우한 코로나 극복 국민 동참 프로젝트를 제안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우한코로나로 인해 전 국민이 고통을 호소하고 있는 이때 의료진과 구급대원의 헌신과 투혼을 응원하고, 사망자 유가족을 로하고 아픔과 고통을 함께 나눔 실천’, 사회적 거리두기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에 목적이 있다.

 

정치권 모두가 동참하는 의미로 부재자 투표가 시작되는 410()에 모든 정당이 선거운동을 한나절 멈추고 국민과 함께 하루 한 끼 금식을 실천하고, 앞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에 적극 동참하고 실천할 것을 호소한다.

 

사회적 거리두기는 46일 코로나19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에서 결정, 46부터 다시 2주간의 강도 높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시작되었다.

친박신당은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정부가 강도높게 연장,실시하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지, 적극 동참할 것이다.



 

추진 개요

우한코로나와 싸우는 의료진과 구급요원 응원 및 사망자 위로를 위한 전 국민 하루 한 끼 금식

 

목적

의료진과 구급대원을 응원하고, 사망자 유가족을 위로하는 고통 나눔 실천

 

방법

- 전 국민적 아픔에 정치권 모두가 동참하는 의미로 모든 정당이 410() 선거운동을 한나절 멈추고 국민과 함께 하루 한 끼 금식을 실천

- 선거운동을 하는 모든 정당에 적극적인 참여를 제안하며,

모든 정당이 사용할 수 있는 프로젝트 포스터를 제공

 를 제공